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조 (목적)
주식회사 컨셉코퍼레이션(이하 "회사"이라 합니다)은 가입자의 프라이버시를 적극적으로 보호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관련 개인정보보호 법규를 준수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령, 지침 및 당사 내부 관리계획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방법에 따라 고지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2조 (용어의 정리)
1. "사이트"란 리뷰101을 말합니다.
2. "서비스"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사이트 내 카테고리별 마케팅상품을 의미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ID"란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와 안전한 서비스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를 말합니다.
6. "관리자(운영자)" 전반적인 서비스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7."리뷰어"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신청한 후 회사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리뷰작성 혹은 미션을 수행하는 자를 말합니다.
8. "광고주"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광고, 마케팅 활용 등의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클라이언트를 말합니다.
9"캠페인"이란 제품 혹은 서비스이용 등의 체험인원을 모집하기 위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집공고를 말하며 리뷰어가 신청한 채널별 가이드라인에 맞춰 작업물을 등록하는 전반적인 활동을 말합니다.
10. "컨텐츠"란 선정된 캠페인에서 리뷰어회원이 업로드한 게시물을 말합니다.
11, "초간단알바"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2."CPA"란 제 3자가 리뷰어회원이 게시한 홍보게시글을 보고 상담신청 혹은 이벤트를 참여했을 경우 그에 대한 수익금을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상품을 말합니다.
13. "설문조사" 광고주요청 혹은 회사 사이트 내 통계자료 따위를 얻기 위하여 어떤 주제에 대해 문제를 내어 묻는 조사를 말합니다.
14. "프리미엄회원"이란 리뷰어 일반회원보다 한단계 높은 회원등급으로 조건에 부합한다면 신청이 가능하고 회사에서 선정이 되면 별도 캠페인이용이 가능한 회원등급을 말합니다.
15.:포인트"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얻을 수 있는 것으로 현금화할 수 있는 나만의 자산을 말합니다.
16, "격려금"이란 CPA를 진행하면서 광고주측에서 리뷰어에게 전달하는 소정의 별도 포인트를 말합니다.
17."스폰서배너"란 캠페인에 선정된 리뷰어가 상품 또는 서비스 체험리뷰를 작성할때 하단에 대가성 문구 혹은 배너이미지를 표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18."가이드라인"이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사전에 전달하는 지침 또는 안내선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 본 약관은 회원들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으며, 약관의 개정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개정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3.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련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란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본 약관이 개정될 경우 적용일자와 내용을 이용약관 하단에 기록하고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5.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게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장 이용계약

제 1조 (이용 계약의 성립)
1.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이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체크하며 회사에서 정한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해당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알고 회사의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2조 (이용 신청시 주의사항)
1. 회원등록을 위하여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이름, 연락처, 메일 등)를 가입신청 시 입력해야 합니다.
2. 타인의 명의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한 경우 ID을 삭제하거나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다수의 ID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동일 인물에 대한 중복회원이 있을 경우 그 회원 자격 및 포인트는 전부 말소될 수 있습니다.
4. 회사에서 정한 가입대상은 만 14세 이상의 사람입니다.
5. 회사의 회원가입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편법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3조 (이용계약 해지 및 회원탈퇴)
1. 리뷰어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지 않다면 언제든지 탈퇴기능을 이용하여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선정된 캠페인있다면 모두 완료되어야하며 탈퇴 이후에도 컨텐츠의 전체공개 유지 기간은 본 약관 제10조 1항에 따릅니다.
2. 회원이 탈퇴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관 등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3. 회원탈퇴시 모든 혜택과 포인트 등은 소멸되며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 탈퇴 후에도 회원이 등록한 캠페인 컨텐츠를 삭제처리하지 않습니다.



제 3장 서비스 이용

제 1조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시간)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에서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하며 단,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제공하지 못할 경우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에서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 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2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헌하거나 중단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2-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2,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간이 필요한 경우
2-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2-4.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2-5.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6. 기타사유
동조 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 및 변경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사전에 공지해야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제한의 경우 사전에 공지가 불가능하다면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 3조(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등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특정 회원에 대한 통지 혹은 단체발송실패로 인한 회원의 경우 회원정보에 기재된 전화번호, 이메일 등 전화 또는 문자할 수 있으며 필요시에는 공지사항으로 게시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4조(캠페인 관리)
1.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혹은 서비스를 체험한 후 업로드한 게시물들은 최소 6개월간 전체 공개를 유지해야합니다.

2.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에게 지급된 포인트가 환수조치될 수 있습니다.
2-1. 캠페인 컨텐츠 유지기간을 미준수할 경우
2-2. 회원이 임의대로 캠페인 컨텐츠를 삭제하거나 비공개처리,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는 경우

3.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에게 컨텐츠 삭제 혹은 수정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3-1.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 등 관련 법 위반경우
3-2. 타인의 명예훼손 및 권리침해경우
3-3. 사전에 전달한 가이드라인에서 벗어나는 내용일 경우 
3-4. 광고주의 요청이 있을 경우
3-5. 기타 사유

제 5조(CPA 관리)
1.회원이 홍보를 위한 다양한 채널로의 노출은 가능하지만 홍보로 인해 저품질이 되거나 채널탈퇴 등이 발생해도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홍보배너 혹은 홍보자료에 등록된 이미지 등 회원 임의대로 수정히여 게시하지 않습니다. 
3. 홍보를 위해 회원에게 발급된 고유링크를 임의대로 수정하지 않습니다. 
4.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광고주 승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4-1. 장난DB(없는 번호 등)
4-2. 테스트DB
4-3. 중복DB


제 6조 (초간단알바 관리)
1.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광고주승인을 받을 수 없으니 주의해야합니다.
1-1. 동일ID 최대 1번까지 유효(단, 미션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1-2. 장난성, 비속어 등의 내용이 포함된 글
1-3. 같은 내용으로 여러번 홍보활동
1-4. 작업이 끝난 후 이탈 또는 삭제를 하는 경우
1-5. 미션완료 작업물을 전달할때 캡처본이 없을 경우

제 7조(설문조사 관리)
1.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포인트를 환수조치할 수 있습니다.
1-1. 주관식 혹은 기타내용을 작성시 장난 혹은 비속어가 있을 경우
1-2. 질문에 대한 답변이 내용과 어긋난 경우

제 8조(저작권 정책)
1.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회원이 수집을 허가한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해당 콘텐츠를 위한 연결 정보의 생성 및 검색을 위하여 서버에 콘텐츠에 대한 일정 크기의 사본을 저장합니다.
3. 회원은 회사 서비스를 통해 등록한 컨텐츠에 대하여 사용료 없는 사용권을 회사에 1년 동안 부여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탈퇴한 후에도 해당기간 동안 사용권을 가지며, 사용권에는 컨텐츠의 복제, 전시, 편집, 2차적 저작물 작성권 등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얼굴, 신체, 성명, 음성, 서명 등 특정인의 동일성을 인지할 수 있는 초상권이 포함된 컨텐츠를 사용하지 않으며, 초상권이 포함되지 않은 컨텐츠 사용 시에는 해당 콘텐츠의 출처를 포함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컨텐츠로 등록한 포스트의 링크 또는 컨텐츠, 컨텐츠 내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거나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에서 수집하여 저장하고 있는 자신의 일부 또는 전체 컨텐츠에 대한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삭제 요청 방법은 운영 정책 및 안내에 따릅니다.

제 9조(회원ID의 변경과 관리)
1. 회원은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에 의한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와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3. 회원 자신의 정확한 정보가 등록되어 있도록 등록 내용을 관리 수정할 책임을 있습니다.

제 10조(포인트 관리)
1. 회원은 회사 사이트 내에 서비스를 이용한 후 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이상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일정 금액이상의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게 환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환급 신청 시 환급되는 금액은 세법상 원천징수 대상 사업소독으로 분류가 됩니다. 따라서 원천징수형식으로 부가되는 세액은 사업소득에 적용되는 세법 기준에 따라 환급 요청한 금액에 대해서 총 금액 3.3%를 원천징수하는 것으로 합니다.
4. 보유 포인트 소멸 기간은 없으나 회원 탈퇴시 모든 혜택과 포인트는 소멸이 됩니다.
5. 회원의 잘못으로 회원이 포인트를 받을 수가 없을 경우 회사는 일정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조(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이 이용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포인트 출금 제한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에 대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의가 정당하다면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광고주보고 및 게시글 이용)
1. 회원이 게시한 캠페인 컨텐츠의 저작권은 제 14조 각항에 따릅니다.
2. 회원이 업로드한 게시물들은 광고주에게 URL전달, 인쇄 혹은 데이터 파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광고주에게 인쇄 혹은 데이터파일로 제출하는 부분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4. 광고주는 해당 회원과 회사의 동의없이 회원이 작성한 게재 내용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5. 광고주는 회원이 작성한 컨텐츠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와의 협의를 거쳐야합니다.

제 4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이트 장애를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부득이한 사유로 사이트 장애가 발생한다면 지체 없이 복구 또는 수리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허락없이 외부로 유출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회원의 정당한 의견과 불만을 반영하고 회원들의 불만사항에 대해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해당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방침에 대해 통보합니다.

제 2조(리뷰어의 의무)
1.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들을 숙지하고 준수합니다.
1-1. 리뷰등록기간 내에 컨텐츠 작성 완료, 기타 서비스에 대한 미션수행 등 사전에 공지한 약속기간을 지킵니다.
1-2. 회사에서 정한 사이트 내 이용서비스에 대한 제 10조, 제 11조, 제 12조, 제 13조 내용을 숙지하고 준수합니다.
1-3,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침해 및 명예 훼손, 업무 방행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1-4. 제공받은 제품에 대한 2차 판매하지 않습니다.
1.5 기타 불법적인 메크로프로그램으로 개인 채널지수(방문자수, 팔로워수, 구독자수 등) 늘리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6. 제공받은 상품 보관의 미흡으로 인한 상품 훼손에 대해서는 회원이 합당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위에 정의하지 않은 사항은 캠페인 내 가이드라인 내용을 준수합니다.

제 3조(광고주의 의무)
1.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을 숙지하고 준수합니다.
1-1. 광고주는 화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마케팅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2. 제품 파손 및 배송 관련 문제가 있을시 광고주는 적극적으로 문제확인 및 조치를 해야 합니다.
1-3. 일정에 따라 제품 혹은 서비스제공이 어려운 경우 회사 관리자에게 일정 변경 또는 상황에 따라 가능한 조치를 취합니다.
1-4.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마케팅상품이용시 획득한 회원 개인정보는 회사서비스이용 외에 다른 용도(광고문자 및 메일 등)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유출로 의한 피해 보상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2.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들은 회사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2-1. 불법 또는 사행성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유형인 경우
2-2. 진행시 부정적인 이슈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2-3. 입금처리가 되지 않거나 광고주로서의 의무를 다하지 않은 경우
2-4. 회사 또는 회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경우


제 5장 손해배상 등

제 1조(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회사에 지급한 이용료의 범위 내에서만 손해를 배상합니다. 예를 들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행하는 영업행위와 관련된 손해, 회원이 저장, 전송하는 정보의 가치에 해당하는 손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입게 되는 회원의 컴퓨터나 기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자료 등의 손상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원이 미리 회사에 그 사실을 알렸다 하더라도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3. 본 서비스로 인해 손해배상 청구를 하고자 할 때 회원은 손해배상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손해배상 청구사유, 금액,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 2조(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역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사이트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리뷰어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조(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4조(기타사항)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 변경, 법령의 재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 5조(개정이력)
이용약관 시행일 :2022년 08월 04일